무주구천동계곡 덥다더워 칠연계곡으로 달려갈까

무주구천동계곡 덥다더워 칠연계곡으로 달려갈까


친구 아들이 무주계곡으로 야영을 갔다고 하네요

1박2일

데려다주고 데려오고

짜장면까지 친구들 사주느라 표시안나는 돈 10만원 날렸다고합니다.


무주구천동계곡 까지 갔으면서 발도 못담그고 왔다고..

애들이 뭔지...


주말에 함께 무주구천동계곡 가자고 하더군요.

함께 또 따로...

칠연계곡 전에 갔던 곳 살펴보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아내 친구네와 동행하였습니다.

우리가족만 떠나는 것보다 두팀, 혹은 세팀으로 가면 더 즐겁더군요.


나이때가 물놀이 하나만 보기에는 조금 어색하고,

또래의 같은 부분, 같은 공감대가 이루어져야 즐겁죠.


작년에는 1박2일

아내친구네와 동행하였지만, 같은동네 살아서 남편도 잘 알고 있던 터라...


무주구천동계곡 자리잡아 놓았다고 부르길래 번개처럼 다녀왔죠.

칠연폭포 구경과 시원한 칠연계곡 나들이



2016/06/30 - [나만의서재] - 구글애드센스 유튜브돈벌기 인터넷부업 나도이만큼은한다




시원한 물이 압권입니다.

산속에서 계속 때려주면서 시원함을 증가시키고,

큰 나무들이 즐비하여 그늘이 형성된 것도 시원함을 가중시키죠.



아이들은 아이들과 함께,

아내는 아내친구와 수다삼매경...


뻘쭘한 남편들은 그저 술한잔에 계곡물에 발담그고 즐기죠.

잠시 더위를 잊은 부분...




무주구천동 계곡은 어디든 상관없습니다.

그저 자리깔고 앉으면 그곳이 명당이죠.


돈안내고 피서즐기는 곳.

하지만 평상을 빌리거나, 텐트를 칠때는 돈을 내야죠.


올해는 아직 저는 피서를 못갔습니다.

7월 28일 이사를 하여서 ...

가장 뜨거울때 이사를 했더니 피서 엄두도 못내겠더군요.


이제 짐도 어느정도 정리를 하였고...



친구가 무주구천동계곡 한번 가자고 하니 주말에 한번 다녀와야 겠습니다.

훌쩍 떠나고...

물속으로 풍덩 빠져보고 싶은 날입니다.


햇빛이 두려운 지금.

나에게 필요한 것은 오직 물입니다.

물속으로 풍덩....



시원한 칠연계곡 속으로 풍덩 빠지고 싶습니다.

무주구천동계곡 대전에서는 쉽게 갈수 있죠.

한시간 조금 넘게 걸리지만 길게 느껴지지 않는 것은 시원한 물때문일듯 ....


하루밤을 새울까?

그러면 짐이 늘어나고...


그냥 살포시 하루 다녀와야 겠습니다.



정말 덥네요.

이 글 쓰고 있는 시간에도 더위가 한복판 입니다.

시원한 칠연계곡 영상이라도 한번 볼까 하고 유튜브 동영상 계곡 물소리 틀어놓고 있습니다.


무주구천동계곡 주말이 그리워지네요.



2016/07/20 - [정보] - 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 ✔든든하겠죠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