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끊는방법 의지가 약하면 돈문제로해결

담배끊는방법 의지가 약하면 돈문제로해결


저에게 하는 말입니다.

벌써 20여년...

담배를 피우기 시작하고 단한번도 못끊었습니다.


이주일 씨가 했던말..

"담배 맛있습니까? 그거 독약입니다."

이렇게 했을때도 피웠죠.


감기걸려서 목이 퉁퉁 부워도 담배를 피우는 제모습.

애들 용돈아껴쓰라고 말하면서 나는 하루 4500원을 허공에 날립니다.


불쌍한 저 입니다.

의지박약...



담배값인상 으로 저는 끊을줄 알았습니다.

돈문제 만큼은 제가 좀 강한 편이라서....


그런데 못끊었습니다.

아니 오히려 더 늘어난듯 합니다.


물론 담배끊는방법 총동원 했었죠.

나에게 세금 물리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니까요.


전자담배 16만원 사고...

보건소 들러서 금연패치 무료로 얻고, 금연의지를 불태웠었죠.


하지만 실패...




담배끊는방법


물을 많이 마셔라.

한번에 딱 끊어야 한다.

커피와 술을 삼가하라...


등등 금연방법 좋은것들 다 행하여 보았지만 안되더군요.


결국 돈으로 해결해 보려 합니다.


오늘 슈퍼에서 작은 박스 하나 가져왔습니다.

하루에 무조건 4500원 요 통에 넣으려 합니다.


한달 15만원 만들고....

저축보험 하나 가입하려 합니다.


돈으로 해결하는 최후의 수단.



5~6년전에 친구가 이렇게 해서 끊었습니다.

매일 돈 바꿔서 2500원을 상자에 넣어서 월말이면 은행에 가서 저축을 했죠.


신기하게 끊었습니다.

대단하죠.


물론 돈때문에 끊었겠나 싶었는데, 저도 오죽하면 그럴까요...

저는 좀 장기적으로 해보려 합니다.


이참에 연금보험 15만원짜리 하나 가입하려고 합니다.

한번 내지르면 해약하면 손해니까 더욱 의지가 생겨나겠죠.



허공에 날려버리는 돈.

하루 4500원

한달 15만원......


연금보험 15만원 가입해서 10년납입 하려고 합니다.


어쩌면 돈에 강한 사람은 담배끊는방법 돈으로 접근하는 것이 도움이 될수도 있습니다.


한달 15만원이면 1년이면 180만원

10년이면 원금만 1800만원 이네요.


대충 연금보험예상수령액 따져보면 65세부터 죽을때까지 매월 15만원씩을 받게 되겠죠.

뭐 나이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가 좋아하는 3가지.

술, 담배, 그리고 커피....


이것 3개만 안했어도 빌딩 샀을텐데....

( 누구나 하는말 .... )


여하튼 담배끊는방법 이번에는 연금보험 가입하고 해약하면 손해라는 배수의진을 한번 쳐봅니다.

월 15만원.....


흠... 애 학원비 한달분인데...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커피값 하루 4천원 나가는 분.

담배값 하루 4500원 나가는분.


배수의 진을 한번 쳐보세요.


아래 배너 누르면 연금보험비교사이트 바로 이동합니다.


복리로 늘리는 부분.

그리고 빼도박도 못하게 만들어 보는 것이죠.

금리부터 지금 비교해 보고, 나의 연금예상수령액도 한번 계산해 보세요.

담배끊는 것은 어떤 계기가 필요한것 같습니다.

저는 무엇보다 입냄새 때문에 곤혹스럽네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