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장동 코스모스축제 갔다가 아내와싸움

대전 장동 코스모스축제 갔다가 아내와싸움


그럴줄 알았어.

예감이라는 것이 있는데 적중했네요.


저는 사진을 좋아하고,

아내는 버들이공연을 좋아합니다.


같이 또 따로...

축제 갔을때 이점이 어떻게 맞아 떨어졌었죠.


그런데 장동 코스모스축제 에는 버들이가 안온다?

그래서 대충 예감된 싸움....


같이 하기 어려운 부분.

아내는 쇼핑할때 옷을 주로 보고,

저는 전제제품 새로 나온것을 보고...

그래서 같이 마트에 가서 따로 즐기는...



대덕구 블로그기자 나눌맨 입니다.

우리구 행사이기에 취재도 할겸 겸사겸사 길 나섰죠.


아내가 함께 가자고 하더군요.

집에 있기 답답했겠죠.


사진기 둘러메고 나들이 하는 저 때문에 항상 촬영지 가면 혼자남게 되는 아내.


그래서 조금은 망설였습니다.

딱히 할일이 없을듯 해서요.


저는 삼각대 올려놓고, 사진에 집중하다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가는데...

대전 장동 코스모스축제 따라나서는 아내가 좀 심심할텐데 하면서 갔죠.



이런 분위기를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사진욕심에 그만 사진에 조금 집중하게 되더군요.


뭐 무료사진 등에서도 코스모스사진 이쁜것들은 많이 챙겨보겠지만...

오늘은 영상좀 만들려고 작정하였기에 조금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장동 코스모스축제 기간이 1일부터 9일까지라서...

어제 2일에는 영상을 한번 촬영하고 싶었죠.



9일날 대전사진동호회 에서 이곳 대전 장동코스모스축제 사진출사 나간다고 하더군요.

그날 좀 사진에 집중해 보려고 했었죠.


역시 아내가 발걸음을 옮긴 곳은 행사장...

그런데 국악...


저는 사진을 찍으러 간다고 하고 코스모스 활짝핀 곳을 찾아가게 되고...

아내는 행사장에서 구경하고 있었죠.



사람들은 북적거리고...

비교적 한적한 곳을 선택하여 열심히 스마트폰과 니콘d7100 으로 영상을 촬영했습니다.


마이크로 비빔밥 나눠주는 행사 알림이 시작되더군요.

뭐 아내는 그곳에 있으니 비빔밥 한그릇 먹고 있겠구나 생각했죠....


그리고 열심히 촬영을 하고난뒤....

이제 한바퀴 돌아볼까 해서 아내에게 전화했죠.


"어디야?"

"차있는곳으로 왔어!"


"왜?"

"뭐 뻘쭘하게 혼자 있기 뭐해서..."



2016/09/07 - [소소한일상] - 상업용 무료이미지 사이트 PIXABAY




행사장에서 차 있는 곳까지는 상당히 멉니다.

차량이 많아서 멀리 주차했었죠.


말이라도 하고 가던지....

행사장에서 앞쪽 코스모스 밭으로 한바퀴 돌려고 했었는데.....



그냥 돌아설수 밖에 없더군요.

아내가 차에 혼자 남아있다고 하니 사진 계속 촬영하기도 무리...


그래서 차로 갔죠.

이제부터 전쟁이다.....ㅋ


왜 이야기도 안하고 차로 왔냐고 하고...

아내는 혼자 뻘쭘하게 있기 뭐해서 그렇다고 하고...

서로 각자의 이야기만....



이렇게 이쁜 장동 코스모스축제 꽃구경 하면 좀 좋아....

그렇게 서로 기분좋게 출발한 부분이 언짢은 부분으로 집으로 차를 몰아야 했습니다.


같이 또 따로...

참 어려운 부분입니다.


그러길래 따라나서지 말아야지 부터 ....


때마침 친구가 전화가 왔네요.

더 옥신각신 했다면 아마도 더 골이 깊어졌을듯....


친구가 계족산 올라갔다 내려오는 중이라면 술한잔 하자고....

아내에게 같이 갈거냐고 물어봅니다.


뭐 당연히 거절.

친구가 아내와 통화하고서야 저녁 함께 하는걸로...



법동시장 횟집...

대하와 전어...

가을전어 라는 생각이 스쳐지나가네요.


친구와 저 그리고 아내.

셋이서 전어와 대하 그리고 광어 한접시 놓고....


아내는 자기편 들어달라면서 제 친구에게 열심히 항변중이고...

저는 묵묵히 소주를 마십니다.


후후 괜히 제 주장 이야기 하면 또 술자리 어수선해지니...

삭히면 안되기에 소주 5병을 마시고서야 집으로 go.....


어떻게 왔는지 모르지만, 비싼 니콘카메라는 꼭 쥐고 왔다는 것이 신기할 뿐.

오늘 차 찾으러 갔다오고 오전엔 비몽사몽...

그렇게 2016 대전 장동 코스모스축제 행사가 지나가네요.



2016/09/06 - [엔터테인먼트] - 김광석 서른즈음에 내휴대폰벨소리는 먼지가되어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