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정산 세액공제 지금도 늦지않았어요

연금정산 세액공제 지금도 늦지않았어요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시작할 때입니다.

한해가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연말 뒤숭숭 하지만 내가 챙길것은 돌아봐야 합니다.


당장 연말정산 세액공제 부터 살펴야죠.

충분하지는 않지만 올해만 살고 그만둘것이 아니기에...


지금 이라도 살펴야 합니다.

지금 당장 살펴서 연말정산 이득을 볼수 있는 것.

바로 연금저축 입니다.



연간 400만원까지 연말정산 세액공제 받을수 있는것.

이미 챙기셨나요?


아니면 아직도 망설이고 있나요?

월로 따지면 34만원.

하지만 저도 이 금액은 조금 부담스럽더군요.


그런데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블로그 글 한번 보세요.

20만원?


그리고 금리비교 및 사업비 줄이는 방법 연금저축 가입방법 지금 살펴보세요.


연말정산 한해동안 잘 준비한 분이라면 내년 봄에 웃을수 있겠죠.

하지만 늦었다고 방치하면 내후년에는 또 후회할 것입니다.


지금 딱 시작해야 할 부분.

바로 연금저축보험 입니다.


연말정산 뿐만 아니라 내 노후까지...



연말정산 준비해야 합니다.

그냥 연말이라고 손놓고 있을 여유가 없죠.


핫~~~ 비밀.

추가납입을 활용한 사업비 줄이는 방법..



노후에 내 자녀에게 의탁하지 않는다고요?

돈없으면 마음의 짐까지 얹어줘야 합니다.



어떻게 가입해야 할까?

그냥 카더라가 아니라 연금저축보험비교사이트 챙겨봐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지금 블로그 글 한번 읽어보세요.

사업비 줄이는 방법과 가입요령 한번 숙지해 보세요.


블로그 연금저축보험 가입요령 보기>>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