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에 좋은 영양제 정관장 화애락 아내에게선물

상품리뷰|2017. 2. 16. 19:57

갱년기에 좋은 영양제 정관장 화애락 아내에게선물


기다리던 물건이 왔네요.

택배를 기다릴때의 설레임.


하지만 오늘은 경비실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아마도 제가 사우나 갔었을때 택배가 왔었나 봅니다.


기다릴때는 안오고, 항상 내가 잠시 자리 비웠을때...



부쩍이나 땀이 많은듯 합니다.

신경질도 늘어났습니다. 불만이 많아지고...

제 아내의 이야기죠.

백수오 파동당시 아내는 백수오를 먹고 있었습니다.

결국 반품하고 일정부분의 돈을 되돌려 받았죠.


그리고 나서 더 갱년기 증상이 심해진듯 합니다.

내가 정관장화애락 이야기를 해보았더니 불신부터 하더군요.

갱년기에 좋은 영양제 뭐 있을까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어제 질렀습니다.



백수오 그렇게 좋다고 주위에서 많이 이야기 해서 샀었다가 낭패를 보았으니 식품에 대한 불신.

그래서 이번에는 다른 어떤것이 좋다는 이야기들을 잘 신뢰할수 없더군요.


정관장 화애락 선택은 그래서인듯 합니다.

어떤 정관장 자체의 믿음성 때문이랄까...



뭐 아직 모릅니다.

아내는 아직 개봉도 못했으니까요.

어쩌면 오늘 이야기는 갱년기에 좋은 영양제 개봉기 정도로 이해하면 될듯 합니다.

먹어보고 증상이 개선되거나 특이한 점이 있다면 다시 글 한번 올려볼께요.



보편적으로 갱년기 겪는 사람은 인정이라는 부분을 싫어합니다.

내가 벌써...

어쩌면 폐경기와 더불어 오는 여성들은 더함이 있겠죠.


여성은 폐경과 갱년기 부담, 남성은 노안과 탈모가 먼저오는듯 합니다.

우울함과 신경질적인 부분이 무엇보다 문제입니다.

이것은 본인 뿐만 아니고, 가정에도 영향을 주니까요.



여하튼 오늘 갱년기에 좋은 영양제 정관장 화애락 도착하였습니다.

뭐 그렇다할 고급스러움은 없어서 조금은 실망?


좀 뽀대있게 나왔으면 하는 마음이 들었는데..

가격이 십만원을 넘는 부분인데 조금은 어설픔을 느껴봅니다.



갱년기는 가족의 도움이 정말 필요한듯 합니다.

맛난음식, 그리고 좋은것.


어쩌면 의욕이 사라지고, 신경질 적인 부분등도 가족의 도움이라면 조금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듯 합니다.

상처는 시간이 지나면 아물지만, 갱년기 증세로 인해 가족갈등이 일어난다면 시간이 지나도 부작용이 따르겠죠.


어쩌면 그래서 아내에게 정관장 화애락 선물해 주었는지도 모릅니다.

내가 편하자고...



정관장 매장에 가서 직접 사려고 하다가 몇번 불발했습니다.

역시 바쁜게 죄인가 봅니다.


뭐 그렇다고 정관장 유사상표를 도용하는 그런 사태는 없겠죠?

백수오 때문에 한번 좌절되었던 부분에 다시 도전하는 부분이라 아내는 기대가 클 것입니다.



홍삼...

그리고 화애락 으로 아내가 갱년기 조금 슬기롭게 극복해 갔으면 좋겠네요.



속살을 한번 보여주고 싶었는데, 정관장 화애락 겉면에 붙은 라벨.

개봉후 반품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아내에게 맡겨야 겠죠.

아내가 직접 뜯어서 먹어보게 하기 위해서 이 부분은 개봉하지 않았습니다.



하루 아침 저녁 2번.

갱년기에 좋은 영양제 요것 한번 먹고 아내가 평온해 졌으면 좋겠네요.

요즘 아내가 좀 무섭습니다.


그저 안부딛치는것이 상책.

그렇게 또 하루가 저물어 가겠죠.


나이가 들어갑니다.

아직 살아온 날보다 살날이 더 많습니다.

하지만 몸이 말을 듣지 않습니다.


노후준비 노후대책 정말 준비해야 합니다.

나중에 늙어서도 일할수 있겠죠.

하지만 늙은 나이가 한살씩 증가할수록 할수 있는 일은 그만큼 확 줄어드는것 같습니다.


아래 연금보험비교사이트 꼭 한번 챙겨보세요.


딱 20만원...



2016/09/20 - [재테크] - 월급쟁이 재테크 돈을어디에둘것인가

2016/09/19 - [연금보험 저축보험] - 노후준비 노후생활비 얼마나준비했나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