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갈만한곳 대청댐 추동생태보호구역

오늘 사진 보고 깜짝놀랠사람 많을듯 하네요.

특히 대전갈만한곳 데이트코스 또는 가족과함께 잠깐나들이 하려는 분에게는 정말 좋은 정보일듯 합니다.

 

사실 대형 유원지나 알만한 대전계곡 등의 이야기는 쉽게 접할수 있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비경을 알아내는 것은 그리쉽지 않죠.

 

낭만이 있는곳입니다.

왜냐하면 비래동을 넘어서 산으로 넘어서 대청호수로 넘어가니까요.

 

대전갈만한곳 대청댐 추동생태보호구역

 

 

멋지죠?

눈으로 보면 더욱 환상적인 모습이 대전에 있더군요.

대전갈만한곳 오늘 이야기할 곳은 바로 추동 생태보호구역 입니다.

대청댐 자락에 멋지게 수놓은 추동 생태보호구역이 대청댐 둘레길 속에서 더욱 멋지게 비상하였습니다.

 

 

아내가 오후에 갑자기 드라이브나 가자고 하네요.

공부하겠다는 큰딸 억지로 데리고 나선길이 바로 대전에서 대청댐으로 넘어가는 도로입니다.

그냥 신탄진 길로 가면 재미가 없죠?

그래서 대전갈만한곳 추동 생태보호구역에 비래동에서 산넘어로 넘어갔습니다.

 

 

비래동 비래스토아 넘어서 용운동과 판암동 넘어가는길 새로 조성된곳 있죠.

거기에서 가양공원 윗쪽으로 산속으로 넘어가면 바로 나오는 곳이 추동입니다.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좋은 곳이라고 할수 있겠죠.

대전갈만한곳 저도 틈새시장 많이 가보는데요. 사진만으로도 너무 멋진 풍광 가고싶죠?

 

 

눈으로 다 못봤다면 동영상으로도 보여드려야겠죠.

대전갈만한곳 추동 생태보호구역 멋진 풍광은 유튜브 동영상에 올려놓았습니다.

 

유튜브에서 [대청댐추동] 검색하면 제가 올린 동영상 감상할 수 있습니다.

멋진 풍광이 눈에 아직도 선하네요.

백로 한마리가 있어서 가까이 접근하고 싶었는데 그것은 좀 어려웠습니다. 막혀 있어서 안에까지 못들어갔거든요.

 

 

딸아이 둘도 감탄을 연신 해댑니다.

이것은 마치 대전갈만한곳 아니라 외국의 어떤 유원지를 온 듯한 느낌입니다.

 

유튜브 동영상에 [논산생태공원] 올린적이 있는데 그곳만큼 아름다운곳이네요.

 

 

요것은 비래동에서 추동 넘어가는 산자락에서 촬영한 대청댐 모습입니다.

전망대에서 바라보면 더 멋진데, 그냥 중턱에서 찍었습니다.

빛이 반대방향에 있어서 좀 어둡죠.

대전 갈만한 데이트코스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합니다.

 

 

멋진 풍광속에서 우리가족 모처럼 힐링하고 왔습니다.

대청댐에서의 휴식을 취하기 위함이었는데 단조로움이 싫어서 대전 추동에 잠시 들렀는데 행운이네요.

옛날에는 이곳이 갈대밭으로 뒤덮여 있었던 것 같은데..

색상이 너무 아름다워서 대전갈만한곳 으로 추천합니다.

 

저 중반에 하얀 백로 잘 보이는지 모르겠네요.

유튜브 라는 글자 위쪽으로 호수 물과 만나는 부분에 하얀것이 바로 백로입니다.

백로인지 두루미인지 조류학자가 아니라서 잘 모르지만 목이 긴 하얀 새 입니다. 

 

 

멋진 풍광이 너무 아름다워서 사진 몇컷 한꺼번에 담아보았습니다.

연인끼리 대전에서 데이트하기 좋은곳 이라고 소개해도 될듯 합니다.

곳곳에 약간의 데이트 하는 정다운 모습이 눈에 띄기도 하지만 역시 한적하네요.

한적함이 곧 우리에게는 더큰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비가 내릴듯한 날씨에 잠깐의 대전 추동 나들이에 아이들도 좋아하네요.

이렇게 좀 휴식을 취하면 일주일 또 열심히 달릴수 있겠죠.

 

 

아름다운 시귀도 곳곳에 쓰여 있습니다.

갈대밭으로 더 잘 알려진 이곳에 푸른 습지 생태 복원이 완전 이루어진듯 합니다.

대전 갈만한곳 이제 추동 한번 방문해 보세요.

 

 

유튜브에 영상으로 올려놓은것 관심있으면 한번 보시고요.

[대청댐추동] 검색하면 영상 볼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을 그대로 담아서 무편집으로 올렸습니다.

그냥 그대로 느낀대로 보여주고 싶었거든요.

 

정말 대전갈만한곳 추천한번 하여봅니다. 가볼만한곳은 이런곳이 아닐까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