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남쌈 샤브향 베트남쌀국수 대전송촌동맛집 점심회식

잠깐 모이면 대식구이다보니 20명이 훌쩍넘어가네요.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대전송촌동 맛집으로 소문난 월남쌈 샤브향 베트남 쌀국수 선택하였습니다.

 

무엇보다 많은 사람 어디서 점심먹기 참 뭐하다 싶고요.

더워서 이것저것 고르다보면 땀날것 같아서 선택한 집이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것이라서 한번 포스팅 해봅니다.

 

월남쌈 샤브향 베트남쌀국수 대전송촌동맛집 점심회식

 

 

워낙 바쁘게 살다보니 이것저것 복잡한 음식먹는 것에 익숙치 않습니다.

모처럼 일요일 회식이 잡혀서 샤브향 갔죠.

월남쌈 샤브 그리고 베트남 쌀국수 라고 쓰여있는 샤브향은 대전 송촌동 국민은행 맞은편에 있더군요.

20여명이 움직이는터라 어찌하다보니 제가 제일먼저 찾아가게 되었네요.

나머지 일행은 오지 않아서 스마트폰 꺼내서 이것저것 찍어 보았습니다.

 

 

계단을 올라가는 중에 꽃들이 가지런히 세개가 있네요.

세개 다 촬영했는데 그중 하나만 올려봅니다.

베트남 쌀국수 이야기 하려고 하는데 꽃이야기만 하다가 시간갈듯 해서요.

2층에 위치한 샤브향 올라가는 계단에도 꽃이 있더군요. 월남쌈 먹으러 가는 길목에 잠시 꽃구경 하여 보았습니다.

대전 송촌동 맛집 이라고 이야기 하는데 저는 처음이고 오늘 계산할 것도 아니라서 회식 부담은 없네요.

 

 

20명 예약하였다고 하는데 창가에 주르륵 예약테이블 정리되어 있네요.

밖은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더군요.

빈자리 찾아볼수 없었습니다. 다들 회식 또는 더운데 점심해먹기 싫으니 시원한 식당찾아 왔겠죠.

대전 송촌동 사람들이 다 부자인듯 합니다. 후후

 

월남쌈 저는 처음 먹어보는터라 베트남쌀국수 먹는 방법좀 지인에게 설명받아 보았습니다.

  

 

가격표부터 찍는 버릇이 있어서 먼저 가격표부터 정리하여 봅니다.

적은 가격은 아니네요.

푸짐함을 좋아하는터라 월남쌈 & 베트남쌀국수 양이 그리 넉넉해 보이지는 않네요.

 

추후 먹어보니 배부르더군요.

역시 회식자리에서 여러가지 맛보는 것이 필요한듯 합니다.

아니면 먹는것만 먹게 되니까요. 대전 송촌동 국민은행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쉽더군요.

 

 

 

2013/07/09 - [69live정보] - 제휴마케팅 링크프라이스로 블로그돈벌기 제수입공개

 

2013/07/08 - [여행과맛집] - 대전 탄방동 가볼만한곳 화로천년

 

 

 

점심특선 메뉴는 9천원이라고 올라와 있더군요.

월남쌈 쇠고기샤브 우측 상단에 보이시죠.

빨리 먹고 싶어서인지 아니면 사람들이 한둘씩 샤브향 도착하여 마음이 바빳는지 선명하게 못찍었네요.

에구구

 

 

이제 모든 사람들이 왔습니다.

앞테이블이 정리되기 시작하면서 가운데 화로에 끓는물이 하나 올라오네요.

아마도 그속에 소고기 샤브샤브 할 예정인듯 합니다.

 

월남쌈은 베트남쌀국수 이전에 뜨거운 물에 한번 살짝 적셔서 접시에 놓고 샤브샤브와 야채를 넣어서 쌈을 해서 먹는 것이더군요.

 

 

갖가지 야채가 정갈하게 놓여 있습니다.

야채좋아하는 분들은 좋을듯 합니다.

물론 소고기와 함께 들어가니 일반 사람도 좋은듯 합니다.

형형색색 먹어주어야 보는감, 먹는감이 다 좋다고 하죠.

 

월남쌈 드디어 입안에 한입 들어갑니다.

물에 살짝 적신 월남쌈 야채와 쇠고기 샤브샤브를 한웅큼 머금고 철썩 감싸 안아주네요.

 

 

조기 보이는 떡은 샤브향 에서 나온 음식이 아닙니다.

혹시라도 나중에 왜 떡 안주냐고 따지지 마세요^^

저것은 우리중 한명이 준비한 음식입니다.

 

대전 송촌동 맛집 에서 회식 드디어 먹거리가 가득 배안을 채워가고 있습니다.

 

 

맛난 샤브샤브 역시 마구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제 베트남 쌀국수를 투하할 시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요건 배불러서인지 별로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밥을 볶아먹고 대전 송촌동 맛집 에서의 점심회식이 끝났습니다.

 

 

2013/07/20 - [상품리뷰] - 엠브레인패널파워 리서치알바 백화점상품권 받았네요

 

2013/07/17 - [상품리뷰] - 오현경다이어트 네가지없는 다이어트 뭘까?

 

 

 

요것 한첨 한첨 먹어주니 금방 배부르더군요.

아래에는 월남쌈 깔아놓고 각종 야채 넣어주고, 샤브샤브 올려놓고 척척 감싸서 5~6번 먹으면 배불러오기 시작합니다.

 

 

송촌동 대전 국민은행 맞은편에 샤브향 후후 이렇게 점심을 먹게 되네요.

더워서 2차의 어떤 부분도 하지 못하고 각자 집으로 직행!!

역시 더위앞에는 장사가 없습니다.

 

 

 

 

 

2013/08/09 - [여행과맛집] - 대전역출발 서울역 가는 기차여행 촌놈에겐 이것도의미가있네요

 

2013/08/05 - [재테크] - 직장인재테크 내몸움직임은한시적 재무관리 10억만들기 연구해볼터

 

2013/07/31 - [상품리뷰] - 함초효소 판매하는곳 자연명가 2년발효숙성 유기함초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