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치유해주는 힐링캠프 108호 이지선 그는누구인가?


한마디로 어제는 나를 돌아보는 시간이었네요

대단한 사람.

잠깐 컴퓨터를 하다가 화장실로 가는중에 틀었습니다.

TV를 틀어보니 힐링캠프 108회가 진행중이더군요.

 

곱상한 말솜씨와 반대로 얼굴에서부터 화상의 흔적이...

전에 언젠가 한번 보았었던것 같은...

 

컴퓨터를 틀어놓은채 그냥 TV로 눌러앉았습니다.

"지선아 사랑해" 저자.

 

힐링MC가 치유해줄 손님이 아니라,

MC가 치유받을수 있는 부분이 아닌가 생각이 되네요.

 

저보다는 나은데...

가슴속에서 울컥하는 그 무엇인가가 다가옵니다. 

 

 


지선아 사랑해

저자
이지선 지음
출판사
이레 | 2003-05-05 출간
카테고리
시/에세이
책소개
28536]263 쪽깨끗합니다!!지난 3월 31일부터 4월 4일...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40번이 넘는 수술!

우린 손가락에 작은 딱지 하나 앉으면 채 굳기도 전에 떼어내서 피가 나옵니다.

제가 그래요.

참지 못하죠.

 

어제 힐링캠프를 보면서 느꼈던 이지선의 말중에서 자꾸만 '떼어내고싶다' 라는 말이 공감이 가더군요.

그렇다고 현재의 상황이 끝이 아니라는 사실.

다시 수술을 계속 해야하는 상황!

 

과연 나는 행복한가?

 

 

가족이라는 부분은 무엇인가?

빠둥빠둥 엄마와 느림보 아빠, 그리고 잘생긴 오빠!

팀웍이 말 중간중간에 묻어져 나옵니다.

불행한 외모속에 행복한 가족애!

 

얼마전 읽었던 중국 교수의 글이 생각이 나네요.

아~~ 책 제목이 생각이 안나네요...

그 교수도 인생 정점에서 암에 걸려서 가족애를 그린 책인데요...

.........................

 

 

존재감이 없었던 부분을 자신의 옛날 사진을 걸어놓으니 존재감이 있었다는 이야기는 ...

여대생 시절의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서 더 가슴아픕니다.

 

엄마도 한미모 하더군요.( ^^ )

오빠도 핸섬가이 자체이고...

만약 교통사고를 당하지 않았다면...

 

 

오빠가 그랬다고 하더군요.

13년전 사고 이전으로 돌아가고 싶냐고?

이지선은 아니라고 했다고 합니다.

 

물론 돌아갈수 있다면 돌아가겠죠.

부정을 하는것도 돌이킬수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일 것입니다.

 

오빠는 한술 더 떠서...

"이 볼펜을 잡으면 짠 하고 13년 전으로 돌아간다."

"그래도 안돌아갈거냐?"

 

이 물음에는 정말 답하기 어려웠을 것입니다.

물론 힐링캠프에서는 잠시 머뭇거리다가 안갈거라고 이야기 합니다.

 

 

돌아가고 싶겠죠.

하지만 현재의 부분을 감사하는 마음을 찾아보려고 하는 이지선의 삶이 아름답습니다.

아마도 저라면 도망쳤을 듯 합니다.

나라면....

 

여린 마음이 말속에서 자주 뿜어져 나오더군요.

조근조근...

앞으로 사랑하고 싶다는 이야기도 하면서...

 

더 애틋해 보였습니다.

하지만 정말 강했습니다.

 

뉴욕마라톤, 서울마라톤 42.195km 마라톤 풀코스를 두번이나 완주한 그녀.

어떻게...

피부이식 수술이후 모공이 없어서 땀 배출도 안되는데...

 

 

힐링캠프에서 가장 감동적이었던 대사가 이지선의 입에서 나오더군요.

뉴욕마라톤에서 한참을 달렸는데..

어디서 그만두어야 할지를 모르겠다고...

 

버스표까지는 준비했는데 어느 시점에서 그만두어야 할지 모르겠다고..

그러고 있는 중에 ...

전혀 모르는 한사람이 피켓을 들고..

"지선 화이팅!! 힘내세요"

 

힘들고 지쳐있는 모습을 안타까워하면서 이지선을 알고있는 한 시민이 급하게 피켓을 써왔다고 합니다.

 

내안에 꿈틀대는 그 무엇이 솟아오르면서 그때부터 다시 힘이 났다고 합니다.

따뜻한 응원은 모든 사람을 힐링시키는가 봅니다.

 

오늘 하루 내가 감사해야 할 부분을 찾는것...

손가락 8마디를 잘라냈는데 두마디씩을 절단하지 않아서 감사하다...

 

나는 두팔, 두다리 멀쩡한데 과연 감사하면서 살고 있는지 가만히 묻게 되더군요.

 

재방송 한번 보세요^^ 제관점에서는 진한 감동이었습니다.

 

 

 

2014/04/19 - [기타정보] - 갑작스런 교통사고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 인스밸리의 이기는싸움공부

 

2014/04/16 - [여행과맛집] - 대전갈만한곳 계족산 물레방아 산길을 거닐다

 

2014/04/11 - [금융정보] - 마이크레딧 내신용등급조회 저금리시대필수품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