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광고 아무리쎄져도 나의 금연방법 문제있다

 

한차례의 장맛비에 더위가 약간 수그러졌네요.

내일부터는 다시 주말까지 덥다고 하네요.

속쓰림이 조금은 진정되니 다시 담배를 마구 펴대는 나를 질책하면서 몇자 적어봅니다.

금연광고 정말 쎈놈으로 나왔더군요. 그런데 안돼! 나의 금연방법 뭔가 문제있는가 봅니다.

 

 

그까짓거를 못끊냐고 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오죽하면 우리딸 내가 담배만 끊으면 모든것을 다해준다고 했겠습니까?

그냥 의지로는 안될것 같아서 금연광고 쎈것 나오기 전에 보건소에 갔었습니다.

물론 그전에 금연초 금연껌 등 다양한 방법을 시도했었죠.

 

니코틴을 적당히 넣어준다는 전자담배도 비싸게 구입했었죠.

지금은 어느 상자에선가 금연방법 찾아서 다시 사용되어지길 기대하고 있겠죠.

 

 

보건소에 갔었습니다.

속쓰림이 가장 큰 문제였습니다.

감기에 걸려서 콜록거리면서도 담배를 피워대니 속이 견뎌낼리가 없겠죠.

어깨저림과 손목터널증후군까지 다채로운 병을 수반하더군요.

 

우선 2500원의 돈도 아깝습니다.

한달이면 개인연금 10만원짜리도 들수 있는 금액입니다.

노인기초연금 20만원을 받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몰려서 혼돈스러웠다고 하는데...

 

 

금연하면 보험도 우량체할인까지 받을수 있는데 말이죠.

무엇보다 냄새입니다.

여름철 땀냄새와 담배냄새가 섞여대면 저조차 싫습니다.

그러니 저는 만고의 역적이 되는 것입니다.

 

 

앱도 많이 설치했습니다.

저는 보건소 가면 금연방법 알려준대로 하면, 담배 끊을줄 알았습니다.

귀한시간 내서 그것도 한참을 기다려서 받아왔습니다.

금연노트와 지압기, 그리고 껌같은것과 니코틴 패치를 받아왔죠.

 

 

결국 실패했습니다.

친절하게도 문자와 전화가 와서 금연독려까지 보건소에서 해주더군요.

그런데 실패했습니다.

 

얼마전 나온 뇌혈관터지는영상 금연광고로 나왔다고 하더군요.

 

 

독한놈은 나와 헤어지기 싫은가 봅니다.

하루도 못가서 실패한 저는 금연에 성공할수 있을까요?

 

 

그나저나 이것 다 어떻게 하나?

책상서랍안에 있는데 다시 금연방법 찾아서 도전해 보아야 할까?

고민고민 중입니다.

금연광고 아무리 쎄져도 나에게는 안되는가 봅니다.

한번 조심스럽게 다시 도전해 봅니다. 응원해 주세요.

 

 

2014/07/02 - [보험정보] - 치매 15분마다1명 무섭고두려움 간병보험 준비되셨나요

 

2014/06/30 - [보험정보] -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사이트 3초만에 온라인9개사 보험료비교

 

2014/06/27 - [69live정보] - 홀인원의행운 한화 굿샷골프보험 미리미리 챙겨두세요

 

2014/06/25 - [금융정보] - 올크레딧 신용등급무료조회 그다음은 상승방법

 

2014/06/23 - [보험정보] - 사람들이 가장많이 관심을 보이는것은 암보험 내 암진단비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