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유드림스 울딸 성적확인 국가장학금성적

동국대학교 유드림스 울딸 성적확인 국가장학금성적

 

성적나오는 날입니다.

아침부터 열심히 컴퓨터를 들어가 봅니다.

접속이 안돼...

휴~~ 국가장학금성적 3.0 이상은 나와야 하는데...

동국대학교 유드림스 한번에 학생들 밀리니 안들어가겠지 ..

 

 

서버가 불안할수 밖에 없을듯 합니다.

동국대학교 학생들이 일시에 접속했으니 말이죠.

 

열심히 동국대학교 유드림스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설치를 하니 액티브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cap 화일을 읽을수 없다고 나옵니다.

 

뭐여~~~

투비소프트 어쩌고 설치가 안된다고..

열심히 n사에 물어보니 도구에서 액티브 설정 바꾸라고 해서 바꾸고 재부팅...

 

딸은 국가장학금 성적 안나오면 어떻게 하냐고 하면서 옆에서 또 뭐라뭐라 합니다.

 

 

국가장학금성적 기준?

 

잠시 동국대학교 유드림스 안들어가지는 틈을 타서 찾아봅니다.

3.0 이하이면 국가장학금 안된다고 하네요.

 

물론 학교 다니는 중에 딱 한번 c학점 경고제 활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최소한 3.0은 넘어야 하는데....

 


 

 

 

 

 

오전을 그렇게 보냈습니다.

동국대학교 유드림스 정말 어렵게 어렵게 설치를 계속하다가 이건 아니다 싶더군요.

 

그래서 인터넷 익스플로러 에서 안하고, 크롬에서 한번 해봤습니다.

또 안돼....

 

휴~~~ 이눔의 컴퓨터는 나를 정말 혼돈시킵니다.

가만 생각해보니 노트북이 하나 있었다는 사실....

 

막 정신없이 달릴때는 기본조차 생각이 안날때가 많습니다.

노트북으로 다시 들어가 봅니다.

 


2016/06/17 - [연금보험 저축보험] - 목돈만들기 종자돈만들기 10만원만시작해보세요

 

 

 

 

고등학교 3년동안 공부하는것 맞춰주다 보니 아직까지 ...

노트북으로 하니 동국대학교 유드림스 그냥 들어가 지네요.

 

뭐여~~ 내가 몇시간동안 뻘짓 했나...

 

 

 

 

동국대학교 유드림스 드디어 열렸습니다.

확인해 보니 국가장학금 성적 미달되지는 않았네요.

휴~~~

심쿵

 

울딸 얼굴에도 미소가 담뿍~~

다음에는 공부좀 잘해라...

 

그냥 적당히만..

 


 

 

[연금보험 저축보험] - 저축보험 추천 승승장구의위험 길게 비과세 저축보험 비교사이트

 

 

 

요즘 혼돈이 온다고 합니다.

사는것? 뭐해서 먹고살지....

저도 그나이때 그런것 같습니다.

 

그저 열심히 고등학교 3년 보냈는데, 갑자기 대학가고, 3개월의 방학 너 알아서 해라 했더니...

뭘 해야 할지 모른다고...

ㅎㅎ 그렇게 또 울딸은 커가고 있습니다.

 

책좀읽으라고 했더니 사는게 뭔지 책을 골라왔네요. ㅎㅎ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