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심당튀김소보로 대전역에도 있네요

상품리뷰|2016. 8. 5. 18:23

성심당튀김소보로 대전역에도 있네요


딸 서울 원룸 하나 얻어주고 왔습니다.

대전역에 내렸는데 성심당 간판이 보이네요.


뭐여 은행동에만 있는것 아니었나?

내가 세상물정 돌아가는 일을 잘 모르고 있었나 봅니다.


성심당 튀김소보로 전국적 인기죠.

그런데 저는 대전역에서 내려서 은행동 걸어가서 사먹는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대전역 역사안에도 성심당 있더군요.



기차에서 내려서 대합실 들어오면 바로 보이네요.

성심당

그이름 대전시민중에 모르는 사람 있을까?


대전유명한빵집


은행동 성심당 많이 알겠지만, 타지에서 오는 사람은 아마도 대전역 많이 이용할듯 합니다.


배도 고프고, 간만에 달달한것좀 먹어보려고 줄을 섰습니다.

대전 유명한빵집 답게 성심당 튀김소보로 먹으려면 줄서서 기다리는 것은 기본입니다.



매장 안에서 빵을 고르는 것이 아닙니다.

튀김소보로 구입할때는 매장 밖에서 줄을 서야 합니다.

역시 긴 줄....


앞에 선 사람이 대략 20명 정도...


사실 성심당 튀김소보로 맛본 사람의 호불호는 갈립니다.

달달한것 좋아하는 사람은 정말 맛있다고 표현을 하죠.

하지만 느끼함을 싫어하는 사람은 소문보다 실망이라고도 합니다.



뭐 개성 차이니까...

유명한 맛집 대부분은 이런 판단을 많이 하는듯 합니다.

맛집이라고 해서 가보았는데 별로였다는 등...


배고플때와 맛의 감각에 따라서 개개인의 취향이 다를수 있으니~~~

맛집이라고 다 맛난것은 아니겠죠.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매장안에 보이는 빵을 한컷.

이것도 참 먹음직 스럽게 생각되네요.


아내가 줄을 서고 나는 옆으로 빠집니다.

그리고 총 6개를 구입했죠.


선물용으로 성심당 튀김소보로 구입하는 사람은 박스값을 받습니다.

저희는 그냥 먹을 것이니까 그냥 봉다리에 넣어서 가져갑니다.





흠 먹고싶다....

아내에게 하나 먹자고 졸라봅니다.

no!!!


잽싸게 튀김소보로 하나를 꺼내듭니다.



사진 보이시나요?

대전역 엘리베이터 내려가는 길입니다.

이와중에 성심당 튀김소보로 먹고 있습니다.


얼마나 먹고 싶었으면.....

장소불문...


그냥 맛난 빵입니다.

그렇게 하나를 꿀떡 먹어버립니다.



집으로 gogo

집에 가서 성심당튀김소보로 하나 더 먹겠죠.


그래서 6개를 산것입니다.

에구구...

집에 오는데 경비아저씨 택배가져가라고 하네요^^^


튀김소보로 하나를 건네봅니다.

흠^^^ 아깝도다...


그래도 아저씨 맛나게 드시겠죠?

대전역 성심당 튀김소보로 그렇게 우리가족 4명. 나는 두개, 경비아저씨 한개 다 먹어치웠습니다.



2016/07/20 - [보험정보] - 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 ✔든든하겠죠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