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일본전 늦은관람 볼건다본 아침풍경

엔터테인먼트|2014. 6. 15. 15:29

 

불금 다음날의 후유증은 늦잠으로 시작됩니다.

그렇게 어제를 보내고 오늘 역시 무리한 술자리가 연속 이틀의 늦잠으로 만들어 버렸네요.

함성소리에 잠에서 깨어보니 옆에서 아내가 월드컵 일본전을 보고 있네요.

 

 

월드컵 일본전은 1:0으로 일본이 이기고 있었습니다.

오늘아침 일본은 조별리그 C조 코트디부아르와 경기를 펼치고 있었죠.

쿠트디부아르 선수들은 다소 맥빠진 모습으로 공격을 해도 다음선수에 넘겨줄 공간조차 없었죠.

 

그러다가 드록바가 교체 투입된후 상황은 완전 달라졌습니다.

 

 

운동장 가운데 일본선수만 보였던 부분에서...

드록바 한사람이 투입되었을 뿐인데 순간 손을 들어 올리는 모습에서 ...

 

묘한 기운이 느껴지더군요.

 

그런데 정말 순식간에 일이 벌어졌습니다.

후반 19분과 21분 연이은 두골!

그것도 절묘하게 같은 동작, 같은 행동이 만들어낸 골이었습니다.

 

 

그냥 쉬운골도 아닙니다.

17번 선수가 올려준 골을 10번과 12번 이었던것 같네요.

고개만 들어 올려 헤딩을 골인으로 만든 것이었습니다.

 

축구를 좋아하지 않는 아내도 굉장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정말 멋진 골을 두골씩이나 그것도 연이어서 다다닥~~~

 

 

경기는 거의 코트디부아르가 완전 장악해 버렸습니다.

운동장에는 그저 일방적이었다고 할까요...

전반 월드컵 일본전은 보지못했지만, 슈팅 두개에 완전히 세상이 바뀌더군요.

 

많은 사람들이 드록바 투입후 일본은 없었다고 이야기 합니다.

그정도로 한사람이 영향력을 발휘하는 경기는 정말 오랫만에 본듯 합니다.

 

어찌되었든 명장면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우리나라는 18일 새벽에 월드컵 경기가 있죠?

모두 새벽이라 월드컵 특수가 없다고 하네요^^

역시 밤에 이루어져야 술이라도 한잔씩 땡길텐데...

 

 

2014/06/12 - [69live정보] - 담배값인상 나도금연 이참에 확 비흡연자로 돌변?

 

2014/06/05 - [기타정보] - kt 전화번호변경 태블릿 갤노트구입하고 요즘고민중

 

2014/06/13 - [상품리뷰] - 힘없는여름 충주사과비타민 그냥 입에서 녹여드세요

 

2014/05/30 - [여행과맛집] - 대전 갑천 수상스포츠 체험장 대전갈만한곳

 

2014/06/04 - [69live정보] - 엠브레인 리서치알바 패널모집 유용한어플 내수입공개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