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습기살균제성분 치약 도대체왜이랴

나만의서재/기타정보|2016. 9. 27. 15:11

가습기살균제성분 치약 도대체왜이랴


쓸것이 없네요.

아이에게 양치잘하라고 항상 했던말이 ..

어쩌면 농~~~ 약을 먹으라고 권한 아이러니컬한 상황.


가습기살균제 공포스러움이 이제는 치약 까지..

알고서 행하였다면 문제지만,

몰랐다고 하면 더큰 문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어려운 용어.

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라논


흠 제가 사용하는 치약에도 있는지 살펴봅니다.



내건강 내가 챙겨야 합니다.

이상이 없지만 제품은 반품하라^^^


참 애매모호한 말입니다.

가습기살균제성분 포함된 치약 반품하기 위해 길나서야 하나?

구입처에서 반품?


저는 대부분 선물로 들어오는데...

아마 추석선물 치약 많이 들어왔을텐데, 버리자니 아깝고, 반품은 생각하기 어렵고....


뭐 가격이 대단히 높다면 모르겠지만...

치약하나 바꾸러 가기에는 좀 무리수가 있네요.



뭐 여하튼 발빠른 반품 회수, 판매중단이 이어지는 현상입니다.

하지만 이미 제 입안에....

제 몸안에...


토해내?


가습기살균제성분 그냥 작은 부분들 유해성 없다고 하지만 누적되는 부분.

누가 안전을 담보할수 있을까?


어쩌면 헹궈내니까 괜찮다....

이런생각을 가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몰랐다.

아~~ 이건 뭐 ...

그럼 아직 확인안된 부분들중에서도 우리가 모르는 부분들이 더 있을수 있다.


나이들어가고, 담배를 피우다보니 전 입냄새 많이 납니다.

금방 양치를 해도 위가 안좋아서 그런지 대인기피증 까지 생길 정도죠.


한동안 저도 구강청결제 많이 사용했었습니다.

그런데 가습기살균제성분 이야기 나온뒤로 자제하죠.

아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기다, 아니다.

그냥 명확하면 좋겠지만, 이럴수도 있다, 저럴수도 있다....

그래서 아마도 무엇 하나 쓰기가 참 껄끄름 합니다.


가글... 구강청결제... 그냥 입에 넣는 것은 다 불신이 이루어지는듯 합니다.

가습기살균제성분 어제 치약이야기가 나왔지만 그 전에 이야기가 나왔었죠.


이상이 있을수 있으니 헹굼을 많이 하라.....




저도 헹굼을 요즘엔 정말 많이 합니다.

어쩌면 이러다가 결벽증 걸리지 않을까? ㅎㅎ

어제 TV에서도 결벽증 심한 사람이 방송에 고민을 이야기 하더군요.

핸드폰 조차 타인이 만진 것을 그냥 쓸수 없을만큼....


저는 뭐 아직 ....

하지만 또 모르죠.



식약처는 가습기살균제성분 치약 회수대상 11개 제품에 CMIT-MIT 소량 함유되어 유해성이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러면서 회수와 판매중지.


조금 애매모호함.

안전위해 그러겠죠.


혹시모를 부분의 위험....


추석선물세트 받은것은 ?

영수증이 없는 경우에도 제품만 있으면 환불이 가능하도록?


치약바꾸러 갈 시간이 없당... ㅋ



아~~ 그런데 입에 넣는 것은 괜찮나 싶습니다.

요즘 입냄새 때문에 저는 꼭 필요한데 말이죠.


이것 참.... 난~~~~~~감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


'가글 한뒤 입을 헹굴 필요가 없다.'

요렇게 써있죠.

그런데 이것 정말 신빙성이 있나요?

전 좀 찜찜해서 항상 물로 헹구고 있는데...


 [암보험비교사이트] - 암재발 실직하고 암진단비 없을수있죠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