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영덕고속도로 개통 대전에서 동해안 2시간대 주파

나만의서재/여행과맛집|2016. 12. 24. 18:25

상주영덕고속도로 개통 대전에서 동해안 2시간대 주파


멋진 소식이 하나 들려오네요.

친구가 동해안으로 해돋이 보러 간다고 하더군요.

대전 살고 있는 저로서는 서해안에 자주 가지만 동해안은 너무 멀다는 생각.


그런데 새로운 정보를 하나 주더군요.

청원에서 상주영덕고속도로 타면 된다고...



그랴~~ 그럼 나도 가야쥐...

부랴부랴 여기저기 정보수집을 해보았습니다.


애초 상주영덕고속도로 개통 시점은 조금 이른 부분이었는데 연기되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26일 새벽 0시에 개통 된다고 합니다.


흠... 월요일 ...

대전에서 동해안 이제 2시간대 주파가 가능해 졌네요.

아이고 좋아라....


포항가는길, 동해안 가는길 이제 동해도 마음대로 가겠습니다.



첫 스타트를 끊고 싶지만 ...

뭐 그건 다른 분들에게 양보하고 저는 새해 1월1일 한번 달려볼까 합니다.

대전에서 청원ic 그리고 청원에서 상주 

상주영덕고속도로 개통 되면서 제 마음도 설레여 집니다.



대전에서 영덕 시간은 얼마나 단축될까.

일단 n사의 대전에서 영덕 조회해보니 아직은 반영이 안되네요.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부터 오늘 했습니다.

나올지 모르겠습니다.

지금 업데이트 하고 아직 차량에 꽂아보진 못했네요.



흠....

이제 저는 크리스마스 이브 우리집 행사 시내나들이 나가야 합니다.

조금은 글이 급해지는 군요.


상주영덕고속도로 원래는 오늘 오후 5시에 개통하기로 되어있었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점검등 공사 때문에 26일 새벽 0시로 미루었다고 합니다.


뭐 하는일이 그래...

여하튼 첫 스타트 끊으려고 달려갔던 분들은 정말 낭패일듯 합니다.



연말이 이제 딱 일주일 남았네요.

월요일 첫 스타트 끊으려 하시는 분....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안전입니다.

설마 자동차보험 만으로 사고를 완전히 해결된다고 믿는 것은 아니죠.

형사합의 부분과 나에대한 부분은 운전자보험 살펴봐야 합니다.


아래 블로그 글에서 운전자보험가입요령 한번만 읽어보세요.

가족일상생활배상중책임 특약도 함께 구성해 보세요.




* 오늘 사진이미지는 아직 상주영덕고속도로 개통이전이라 다른 사진을 대체하였습니다.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