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은행동vr 대전vr체험 세상많이 바뀌었네요


대전은행동vr 대전vr체험 세상많이 바뀌었네요


색다른 즐거움이 있습니다.

매일 똑같은 부분보다 조금은 다른 일상을 만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시내나들이 했죠.

아내와 딸 그리고 저.

이렇게 셋이서 대전은행동 나들이를 하였습니다.


똑같은 하루지만 조금은 색다른 부분.

그것은 조금 다른 일을 했기 때문일까요?



아내와 딸이 귀를 뚫는다고 하여 나들이에 동참하였었죠.

뭐 나하고는 연관성은 없지만 시내나들이 모처럼 하는 것도 좋을듯 하더군요.


귀를 뚫고 뭘할까 고민이 생기더군요.

그러다가 발견한것이 바로 대전은행동vr 입니다.


뭐 알고 찾아간것이 아니라 스카이로드 조금 구경하다가 걷고 있는데 대전vr체험 숍이 보이더군요.

가상현실의 세상.

어쩌면 lgg5 사면서 저도 요 부분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었습니다.



vr체험 하는 곳이라는 신기함과 그냥 가자는 아내와 딸.

조금 고민을 하다가 무작정 들어갔습니다.


사람이 밖에서는 구경은 하는데 선뜻 들어가는 사람이 없더군요.

저와 아내 그리고 딸이 들어가니까 두팀이 더 들어오더군요.

역시 행하는 것과 구경하는 것은 다름이 있습니다.



대전vr체험 놀이기구를 매장에서 탈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서워서 혹은 두려워서 못타는 분들 있죠.

대전은행동vr 이용하면 무서우면 눈만 감으면 되니까 한번 도전해 볼수 있습니다.


일단 아내와 딸이 탑승을 하기로 했습니다.



한명에 5천원.

가격이 작은 것은 아니네요.

대전은행동vr 돈을 결제하고 원하는 가상현실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너무 무서운 것은 하기 어렵고, 어린이들이 즐겨하는 것 빼고 나니까 청룡열차가 남더군요.


청룡열차 아내는 무섭다고 한번도 안타보았는데 이번 대전vr체험 통해서 첫 비행이 시작되는군요.

자리에 앉고, 매장직원이 이런저런 설명을 해줍니다.


사진 좌측으로 음료수대가 있습니다.

음료는 공짜.

그렇게 즐거운 체험을 하였죠.



모처럼 대전은행동 나들이 한듯 합니다.

스카이로드 대전 은행동 명소가 되었죠.


하늘위에 거대한 스크린 속에서 내가 보낸 문자를 찾는 것도 즐거움인듯 합니다.

쉬는 중간중간 거리의 모습도 나와서 내가 나를 찾는 풍경도...


영화나 공연 등도 보여준다고 하는데, 제가 갔을때는 문자로 사연 보내는 것들이 지나가더군요.



흠... 요놈이 탐나는데...

vr존 대전은행동vr 에서 가상현실 청룡열차 탔던 부분을 한컷 담아보았습니다.


대전vr체험 가기 어렵다면 한번 사볼까?

가격이 천차만별이네요.


대전은행동vr 에서는 창업아이템을 찾는 사람에게도 관심가져볼 부분이더군요.

흠....


2016/12/31 - [금융정보] - 비과세복리저축 딱10만원만 던져놓아보세요

2016/11/08 - [연금보험 저축보험] - 대학생용돈 얼마가적당한가 비과세저축 준비해둘껄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