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주가 주식추천종목 올라왔는데 못샀네요

재테크/금융정보|2017. 2. 22. 18:30

lg유플러스주가 추천종목 올라왔는데 못샀네요


선택하는 것에 문제가 생겼나 봅니다.

지르려고 했던 부분에 요즘 미스가 많이 발생하네요.


이재용 삼성그룹 부회장 구속으로 호텔신라 만회를 하긴 했는데, 다음이 문제네요.

무얼 담글까...


n사 추천종목이 요즘 조금 신빙성이 있더군요.

lg유플러스 오늘 12600원 담그려 했었는데...

만천원대 보던 주식이라 한차례 내릴때 담글까 했는데... 쩝.



감떨어지면 주식 그만두어야 합니다.

내지를수 있는 용기가 없다면 투자를 그만 두어야 겠죠.


오늘 600만원 뺐습니다.

현금자동지급기 atm 에서 출금하는 것은 1일 한도 600만원 이더군요.

며칠 빼야 하나...


lg유플러스주가 한번더 담갔다가 나와도 될듯 한데...

휭 하고 올라가 버렸네요.


주식종목추천 올라와서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움직임 둔탁한 주식이 500원씩이나 올라버렸으니.. 또 쩝.



비교적 안전빵으로 주식투자 하다보니 오른주식은 담기가 어렵습니다.

호텔신라 주식도 사드문제로 중국과의 갈등 때문에 한참 낙폭이 심할때 덤벼들었죠.


물론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없더군요.

한동안 마음고생 많이 했습니다.


특검 때문에 아이러니 하게도 낙폭이 좀 축소되어서 1차, 2차, 3차 나누어 던졌습니다.

그랬더니 더 오르더군요.

헹~~~



다음으로 한국전력주가 낙폭이 심하여 덤벼보았습니다.

요건 좀 재미를 봤네요.

너무 낙폭 과대인데 4만원은 붕괴되지 않을것이다 여겨서 집중 매수했었습니다.


요런 결단력은 참 괜찮은데....

풀빵 했다고나 할까요.


사장의 연임 소식이 호재로 던졌습니다.

그 다음이 문제네요.

갈곳을 잃었습니다.


2017/01/14 - [보험정보] - 가족일상생활중배상책임 ✔위험부터대비해야죠





낙폭과대가 뭐가 있나...

aj렌터카 담가보았습니다.

유동도 적고, 부담스러움에 조금만 넣었는데... 이것 쑥~~~


더담글껄...

그리고 다음타자로 보는 lg유플러스주가 바라보고 있었는데 오늘이 딱 기회였는데...

에고.. 이눔의 결정장애.



낙폭과대가 뭐가 있을까?

대상

요것 한번 볼까?

26000원대에서 한차례의 폭락? 이 있었네요.


담글 주식도 없고, 그냥 잠시 쉬어가야 할란가 봅니다.

내일 대상주가 한번 보고 lg유플러스 잠깐의 하락 부분 조금 살펴봐야 겠습니다.



에휴...

힘들어서 이제 투자 못하겠네요.


겁이 많아졌다고 해야 할까?

아니면 울 딸들 대학보내느라 심리적으로 약체인지...


젊은도전이 아쉬운 한달이었네요.

주저리 주저리


주식추천종목 lg유플러스주가 오늘 장 막판 500원 상승이 괜시리 마음에 걸려서 한번 써봤습니다.


2017/02/19 - [엔터테인먼트] - 어쩌다어른 허태균 열심히산죄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다


2017/02/11 - [연금보험 저축보험] - 삼성생명연금 ibk연금 연금예상수령액 계산해보세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