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일치하는컨텐츠 일석이조의효과

나만의서재|2017. 5. 31. 17:28

구글애드센스 일치하는컨텐츠 일석이조의효과


한가지로 두개의 만족을 얻는다.

일석이조라고 하죠.


구글애드센스 새로운 일치하는컨텐츠 저도 적용해 보았습니다.

분위기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내 블로그에 방문자의 유지율이 좋다는 생각.


어쩌면 한개의 글이라도 더 볼수 있다는..

그래서 어제 한번 적용해 보았습니다.



뭐 사진까지 캡쳐하여 올릴만한 어려운 부분은 아닌듯 합니다.

그저 구글애드센스 들어가서 내광고 부분에서 새광고단위 누르면 바로 나옵니다.


왼쪽은 기존에 있는 텍스트및 이미지 부분이고, 오른쪽이 바로 일치하는컨텐츠 입니다.

무엇보다 원하는 위치에 달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죠.


스킨의 형태에서 반응형 이라면 알아서 폼을 정해주니 쉽습니다.



원하는 위치에 달수도 있고, 아니면 플러그인에서 바로 적용해도 됩니다.

구글애드센스 이번 새광고형태는 무엇보다 나의 글을 더 볼수 있게 만드는 데 주안점입니다.


제 블로그 하단에 보면 8개의 다른글들을 볼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내가 마음대로 정하는 것이 아니고, 구글에서 나의 블로그에서 적합도를 판단하여 뿌려주는것 같습니다.



내가 원하는 부분을 넣을수 있다면 더욱 좋겠지만...

그래도 뭐 만족해야죠.


다른 블로그에도 한번 적용해 보았습니다.

역시 그 블로그에서 일치하는컨텐츠 부분으로 올라오더군요.


또다른 블로그에 적용했는데 내 글이 아닌 다른글이 올라오더군요.

아마 활성화 되지 않았거나 인기도가 없는 부분의 블로그라면 이것은 감수해야 겠더군요.




요즘 나이버의 검색율도 자꾸 떨어지고 있어서 걱정입니다.

그나마 구글애드센스 부분에서 이렇게 새로움으로 발전시켜 나가니 조금 기대해 봅니다.


요즘 너무 바빴습니다.

5월에는 글을 몇개 적지도 못해서 방문율도 급격히 떨어졌네요.

이번 구글애드센스 일치하는컨텐츠 부분을 적용했으니 한번 분발해서 적어봐야 겠습니다.



반응형스킨 부분에 구글애드센스 일치하는컨텐츠 부분을 잘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요즘 애드센스 갯수 부분은 괜찮다고 하니 내 블로그 글을 한번더 들여다 보는 것이니까 부담없이 적용할수 있겠죠.




아직 통계부분은 확인해 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구글애드센스 공식입장에서는 방문율과 이탈율 부분에서 더 나은 부분으로 관찰되었다고 하니 적용해 보는것이 좋겠죠. 무엇이든 중요한 부분은 툴인듯 합니다.


툴을 바꿔야 시스템이 변합니다.



5월이 가고 있네요.

구글애드센스 이번달 수익은 일한만큼 이나 적습니다.


글을 많이 작성해야 하는데, 짬내는 것이 점차 어려워지고 있네요.

구글애드센스 일치하는컨텐츠 새로 알게 되었으니 6월에는 가열차게 한번 써내려가 보려 합니다.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