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촌동 먹자골목 맛집 최고의술안주 항아리보쌈

 

송촌동 먹자골목 맛집 최고의술안주 항아리보쌈

 

 

먹고싶은 마음.

항아리보쌈 입니다.

술한잔에 고기한점.

많이 먹으면 옆에 있는 사람에게 눈총을 받을만한 부분입니다.

송촌동 먹자골목에 작년에 오픈한 항아리보쌈 집입니다.

 

평소 첫 개시는 제가 해야 한다는 사명감?

아니죠. 제가 송촌동 먹자골목 근처에 살고 있어서 공짜로 소주 준다고 해서 갔던 곳입니다.

완전공짜는 아니고, 소주 할인행사 했던것 같습니다.

 

여하튼 돈 줄이고, 맛난 음식 먹을 수 있으니 그또한 행복이니라 하면서 갔던 곳이죠.

 

 

일단 음식이 정갈하게 나옵니다.

과하지도 않고, 덜하지도 않고...

하지만 깔끔합니다. 젊은 새내기들의 서빙도 개업일에 맞춰서 발빠르게 움직임이 좋았다고 할수 있을까요.

그리고는 통 못갔었습니다.

 

얼마전에 한번 가려고 했는데 자리가 꽉 차있어서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그래도 다음검색에서 오늘 글 쓰면 1위정도는 할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가서 치하라도 하고 싶지만...

그저 맛난 음식 한번 먹는 것으로 족해야 겠죠.

 

후후 뭐 아직 글 완성이 안되어서 모르겠지만 1위는 안되어도 상위권에는 보이겠죠.

가닥이 있는데...

어찌되었든 사장님과 저는 전혀 모르는 사이고요.

뭐 음식값 깎아주는 것 전혀 없이 순수한 마음으로 쓴 것입니다.

 

 

아시겠지만 대전 갈만한곳 그냥 한번 둘러쳐도 다음에서는 그래도 첫페이지 첫글에는 올라가는 터라 아는사이면 이렇게 사진 촬영하진 않았겠죠.

정성들여서 폼 잡고 촬영했겠죠.

그냥 앉아서 쑥스럽게 촬영하여 메뉴판은 좀 어질 하네요.

 

사람들이 많아서, 인기많은 송촌동 맛집이라서 그냥 그렇게 않아서 손님으로 촬영했습니다.

워낙 소심해서 사람들 촬영했다가 초상권 침해라고 뭐라할까봐 사람들도 안촬영 했습니다.

 

 

맛나게 보이는 부분이 있죠.

요게 뭘까요?

바로 쟁반국수!

저는 좋아하진 않는데 아내가 좋아해서 시켰습니다.

저는 고기과입니다.

 

아내가 맛나게 보인다면서 손으로 장갑을 끼고 무쳤네요.

먹어보니 맛있습니다.

 

 

저는 무조건 그냥 고기입니다.

한입싸서 소주 한잔 넣고 탈탈!!

송촌동 요즘 먹자골목이 정말 인기입니다.

사람들도 바글바글 하고요.

 

왜?

몰라요.

어찌됐든 송촌동 먹자골목으로 사람들이 몰려들고 있습니다.

아마도 중리동, 송촌동이 뭐 개발이라 하면서 여하튼 생생거리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맛나게 먹고 길나서면서 한컷 올립니다.

맛난 고기 먹고 싶다면 송촌동 먹자골목 최고의 술안주 항아리보쌈 한번 맛보이소.

 

 

아까 아내가 맛나게 비벼준 쟁반국수 입니다.

요것 쟁반국수 맞나?

나는 통 고기 외에는 별시런 반응을 보일수가 없어서...

 

 

술마시고, 맛난 저녁 먹었으면 대전대리운전 불러야겠죠.

길거리 명함 보고 전화했다간 다음날부터 스팸문자에 곤혹을 치릅니다.

 

여기 이팔대리운전은 단 한통의 스팸문자도 보내지 않는 전화번호입니다.

지금 핸드폰에 저장해 놓으세요.

 

대전은 대리기사는 거의 연합되어 있어서 어디를 불러도 똑같은 대리기사가 옵니다.

어떤 전화번호로 부르느냐의 차이겠죠. 홍보문자 전혀 안보내는 대전대리운전 이니까 저믿고 저장하세요.

 

맛난저녁, 그리고 기분좋은 마지막 대전대리운전 이정도면 행복인가요?

 

 

 

 

 

 

2014/10/01 - [보험정보] - 주택화재보험비교사이트 추천 어제도큰불 뉴스보도 메리츠화재 주택화재보험

 

2014/09/29 - [재테크] - 연금저축세액공제 배당까지받는 연금저축추천상품 삼성화재 연금저축보험

 

2014/09/23 - [69live정보] - 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동부화재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료 국내9개사 3초가격비교

 

2014/09/26 - [보험정보] - 골프보험추천 홀인원골프보험 싼곳 골프보험료 비교 사고와 축하파티 기쁨두배

 

2014/09/22 - [금융정보] - 치아보험어디가좋은가요 치아보험비교사이트 추천 라이나생명 치아보험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