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재 유튜브 성장과 긴축

나만의서재|2012. 5. 24. 21:36

정규재 유튜브 성장과 긴축

 

 

iPad가 출시된 이 시대에..
iPad가 출시된 이 시대에.. by dalcrose 저작자 표시동일조건 변경허락

 

요즘 제가 늦바람 공부에 심취되어 있네요.

정규재 유튜브 보는 것이 하루 일과가 되었는데요. 이양반 참 말도 잘하고 세상을 짚어내는 것이 좋은 듯 하여 자주 봅니다.

 

정규재 인간적인 부분으로 본다면 일단 여당도 아니고 야당도 아니고 말 그대로 자신의 소신을 그대로 이야기 하는 듯 하여 내가 어떤 편협적인 생각으로 흘러가는 것을 막아준다고 해야 할까요.

 

 

 

좀 여당 색갈도 많이 나는 듯 하고요. 어떤때는 야당 색깔도 나는 듯 하여 아직은 정규재 사람으로 접근해서 보기는 어려운 부분이네요.

 

하여간 정규재 TV 많이 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어제 보았던 성장과 긴축이라는 부분을 내 나름대로 해석해 보았네요.

오바마 대통령이 선거를 의식하여 긴축보다는 성장에 표를 던져준 부분이었는데요.

 

내 관점에서는 내가 과연 긴축을 해야할까 성장을 해야할까의 부분으로 생각해 보았어요.

 

 

Old Vilnius
Old Vilnius by jo.sau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긴축을 한지는 꽤 된듯 하네요.

경제가 어렵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주식시장이 요동치고, 부동산 가격이 상승보다는 정체에 무게르 ㄹ두었을 때 부터 말이죠.

그러기를 1년여...

하지만 가정에서의 긴축은 한계가 있더군요.

소비의 기본에서 남들 다하는 부분을 안하기도 어렵고,

아이들 학원 부분도 무조건 안보내는 것도 어렵고..

그래서 저도 성장에 무게를 두려고요.

정규재  TV에서는 성장에 무게를 둔 오바마 행정부를 비판했는데요.

 

그래도 성장에 저도 올인해볼수 밖에 없는 것이

가정에서 긴축과 절약은 한계가 있다는 것이죠.

 

그래서 오늘부터 저도 성장의 시대 성장에 무게를 둔 정책으로 나아가 보려고 하네요.

정규재 유튜브 한번 살펴보세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