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조장혁의 최진희노래 그대는나의인생

엔터테인먼트|2013. 10. 22. 21:58

다른것은 몰라도 음악은 놓지 않으려고 합니다. 잠시 휴식을 줄수 있으니까요.

문득 요즘 참 많이 웃지 않는다는 사실을 인지했습니다.

 

이런모습 보는 울아이들도 눈치챘을까?

거울을 보면서 잠시 웃어봅니다.

그리고 씨익하고 주변 돌아봅니다.

아무도 없다는것 알면서도 말이죠.

 

스마트폰으로 TV를 열어보니 불후의명곡

하더군요. 낮 12시쯤이었던가...

최진희씨편 이더군요.

 

 

 

최진희씨 노래를 참 좋아했었습니다.

남자인 제가 왜 좋아했냐고요.

성량이 가슴을 확 트이게 한다고나 할까요.

 

오늘은 조장혁씨가 불후의명곡 에서 그대는나의인생 이란 노랠 부르더군요.

역시 명곡입니다.

노래도 참 잘합니다.

 

 

요 노래는 제가 좋아하면서도 남자가 어떤 사람이냐에 따라서 달리 들리더군요.

최진희씨가 부르면서 조영남씨와 또 누구더라...

후후 이름 잊어버렸다.

 

잠깐만요. 가수 찾아보고 와서 다시 쓸께요.

나도 다 되었나 봅니다.

기억이 안나네요.

모자지긋히 눌러쓰고 흰머리에 키작은 노신사인데...

???

 

아 뭐지??

 

 

제가 한동안 유튜브에서 이분하고 듀엣으로 부른 그대는나의인생 즐겨들었었는데...

내가 가장 인상깊게 본 노래이고요.

그대는나의인생 노래는 이분하고 가장 잘 어울렸던것 같습니다.

누구지???

혹시 아시는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그대는 나의 인생

아티스트
조장혁
앨범명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최진희편
발매
2013.10.19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나 오직 그대를 사랑해
그 사랑 변하지 마오
우린 비밀이 없어요
꿈과 사랑을 나누어요
그대는 나의 인생 (인생) 인생
아직은 아쉬움도 있지만
그대는 나의 인생 (인생) 인생
우리는 선택했어요

나 오직 그대를 사랑해
그 사랑 변하지 마오
우린 모든 것 다 주어요
그대 나의 인생이기에

그대는 나의 인생 인생
아직은 아쉬움도 있지만
그대는 나의 인생 인생
우리는 선택했어요

나 오직 그대를 사랑해
그 사랑 변하지 마오
우린 모든 것 다 주어요
그대 나의 인생이기에
그대 나의 인생이기에----

아~

 

 

 

뒷부분의 후렴부분이 매력있습니다.

밤밤~~밤밤~~ 밤바라밤밤 밤밤~~

가을에 듣기 좋은 노래이기도 합니다.

 

원곡에 가깝게 조장혁씨는 불러주더군요.

이분은 포털검색에서 스치듯 잠깐씩 본 분이라 어떤 감상평을 아직 하기엔 좀 어렵네요.

목소리 뒷부분이 참 매력적이라는것!

 

 

불후의명곡 요즘 제가 좋아하는 프로입니다.

뉴스보다도, 어떤 개그콘서트 보다도 음악이 주는 힘은 대단합니다.

3분짜리의 음악하나가 가슴을 움직이니 말이죠.

오늘 최진희씨의 불후의명곡 그대는나의인생 노래 한번 더 들어봅니다.

 

 

 

2013/10/14 - [69live정보] - 마크로밀엠브레인 가입이벤트 설문조사알바 리서치패널파워 제수입공개

 

2013/09/12 - [업체탐방 제휴사] - 황금의제국 재테크와 재무설계 큰눈으로바라보기

 

2013/08/07 - [상품리뷰] - 미란다커 다이어트추천 아사이베리 파는곳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