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온그대 천송이 너무재미있어요

엔터테인먼트|2014. 1. 10. 20:52

최근 초능력자를 다룬 드라마가 늘어나고 있다.내가 요즘 빠진 드라마 별에서온그대도 초능력자를 다룬 드라마이다.

 

인간은 절대로 할수없는 말도않되지만 현실인 초능력을 가진 도민준은 400년전 조선시대때 떨어진 외계인이다.

 

400년전 조선에 떨어져 한여인과 비극적이고 슬픈 사랑을 하고 400년동안 자신의 초능력을 숨기면서 직업도 계속 바꾸어 가면서 살았다.

 

도민준은 먼곳에 있는것도 보이고 먼곳에서 들리는 소리도 들을 수있으며 순간이동과 다른사람의 미래도 알수있다.

현재는 대학교수로 일하고 있다.

 

 

별에서온그대 천송이 너무재미있어요

 

 

별에서온그대는 판타지와 로맨스,코미디까지 갖춘 드라마이다.

별에서온그대의 여주인공 천송이는 아역때부터 활동한 톱스타이다.

초중고 교육을 제대로 받지못하였기 때문에 상식이 없어 SNS에서 갈릭피자에서 마늘맛이난다는 말과 문익점선생님이 모카씨를 숨겨들어와 모카라떼를 먹는다는 글을 올려 웃음을 자아하였다.

 

 


별에서 온 그대

정보
SBS | 수, 목 22시 00분 | 2013-12-18 ~
출연
전지현, 김수현, 박해진, 유인나, 신성록
소개
1609년 (광해 1년),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비행물체 출몰에 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작가의 엉뚱하고 황당한 상상이 더해진 ...
글쓴이 평점  

 

 

천송이는 어느날 도민준의 옆집에 이사를 왔고 도민준이 수업하는 대학수업을 듣게된다.

도민준은 400년전 사랑했었던 여자와 천송이가 많이 닮았다는 의문에 휩싸인다.

그렇다,천송이는 도민준이 400년전에 사랑했던 여자가 환생한사람이었다.

또한 10년전에 교통사고가 날뻔한적이 있었는데 도민준이 순간이동을 해 구해주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고 천송이의 라이벌인 톱스타 한유라가 죽게되는데 그죽음이 자살이 아닌 타살이고 천송이때문이라는 보도가 떴다.

영원할것만같았던 천송이의 인기는 뚝떨어지고 드라마에서도 하차당하고 만다.

매니저까지 잃고 어느날 맹장염에 걸려 도민준과 병원에 갔다가 어느새 도민준이 매니저가 됬다.

 

천송이는 그뒤에도 계속계속 추락하였다.

그리고 유세미라는 천송이의 드라마에서 조연을 맞던 배우인데 천송이의 유일한 친구였다.

천송이가 추락하여 드라마에서도 하차되 주인공자리가 남았는데 그곳을 유세미가 들어갔다.

그런데도 거짓말을 치고 거짓말이 들통나자 그동안의 조연이었던 서러움을 표출하고 악녀본색을 들어냈다.

 

유세미가 변한건 드라마에서 조연을 맡았기 때문만이 아니였다.

천송이를 10년째 짝사랑하던 남자인 이휘경은 끊임없는 고백을 해왔지만 늘 결과는 같았다.

그러나 이휘경을 유세미가 좋아하게 되고 고백도 못하고 짝사랑해왔다.

결국 천송이는 유일한 친구인 유세미에게도 버림받았다.

 

 

그리고 어제 유세미가 드디어 이휘경에게 고백했다.추락하는동안 천송이를 쉬도때도 없이 노리는 사람들이 있었다.

바로 죽은 한유라가 천송이때문이라고 믿는 한유라의 팬들이다.그러나 위기에서 모두 도민준이 구출해주었고 천송이는 의문을 품게된다.

어떻해해서 1초만에 사람의 위치가 바뀔수있을까,갑자기 어떠해 하늘에서 나타날수있을까 등등

 

그러나 주변인들은 쇼크로인한 헛것이 보인다,병원가봐라 할뿐 믿어주지 않았다.

아직 한유라의 죽음에 대한것도 도민준의 정체에 관한것도 밝혀지지않았다.

점점 더재밌어지는 별에서온그대 다음주 수목에도 꼭 본방사수해야겠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2013/09/24 - [금융정보] - 마이크레딧 나이스등급 신용등급조회하고 신용상승시켜볼까

 

2013/10/14 - [69live정보] - 마크로밀엠브레인 가입이벤트 설문조사알바 리서치패널파워 제수입공개

 

2013/08/13 - [상품리뷰] - 탈모방지 양모효과 식약청 의약외품인증 이문원쇼핑몰 탈모샴푸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