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온그대 마지막회

엔터테인먼트|2014. 2. 28. 12:16

 

별에서온그대 마지막회

 


별에서온그대마지막회가 어제방영 됬습니다.

도민준이 자기별로 돌아가기 하루전 천송이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그리고 도민준은 자신의 혜성이 지구로 오고 수많은 유성우가 지구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사진을 찍고 소원을 빌었습니다.

 

 

천송이가 유성우에 소원을 빌때 도민준은 마지막인사를 건내고 떠납니다.

추울때 푹파인옷 입지말라는 등등 인사를 건내고 떠납니다.

천송이는 그자리에서 주저앉아 자기할말만 하고 떠났다며 오열을 했습니다.

저도 이부분에서 가슴이 뭉클하더군요.

 

 

 


별에서 온 그대

정보
SBS | 수, 목 22시 00분 | 2013-12-18 ~ 2014-02-27
출연
전지현, 김수현, 박해진, 유인나, 신성록
소개
1609년 (광해 1년),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비행물체 출몰에 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작가의 엉뚱하고 황당한 상상이 더해진 ...
글쓴이 평점  

 

 

 

도민준이 UFO를 타고 자기별로 사라져서 저는 순간 당황했습니다.

아니 15분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끝나는 건가?이대로 세드엔딩으로 끝나버리는 것인가.

그뒤 천송이는 밥도 굶어 가며 도민준의 집에서 도민준을 그리워합니다.

그리고 천송이를 아직도 좋아하는 이휘경이 죽과 치킨을 사고 나타납니다.

 

 

아무것도 먹지않겠다고 하는 천송이에게 도민준이 자신에게 너를 부탁하고 갔다며 얘기합니다.

천송이는 도민준을 생각해서 죽을 먹었습니다.

한편 천송이의 동생 천윤재가 도민준의 망원경2개를 닦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이것이 어디서 났냐고 묻는 천송이에게 도민준형이 누나말 잘들으라고 부탁하는 대신에 준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가면서도 모든이에게 천송이를 맡기고 간것을 알게되어서 다시뭉클해지네요.

진짜 세드엔딩인가 생각하고 이던중이었습니다.

그러나 아래쪽에 3년뒤라는 글씨를 보고 안심했네요.

한유라 사건으로 오해를 사서 추락했던 천송이는 다시 톱스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장변호사와 천송이앞에 도민준이 자꾸나타나는 것이었다.

천송이와 장변호사는 이것이 우연일까 잘못본걸까 생각했었다.

그리고 이재경앞에도 나타났다며 얘기했으나 사람들이 미쳤다고 생각했지 아무도 믿어주지 않았다.

그리고 마지막은 영화제의 레드카펫에서 김원준과 산다라박이 까메오로 등장하며 마무리 했다.

 

 

천송이가 레드카펫을 밟고 올라가 사진찍을때 시간이 멈추고 천송이의 시간은 멈추지않았다.

그때 도민준이 나타나서 푹파인옷 입지말랬지 하며 두사람이 키스를 하였다.

시간이 재생되고 기자들과 사람들은 깜짝놀랐다.

또 상상아닌가 했더니 정말 이 별그대 작가는 대단하네요.

 

 

지금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있는 웜홀.

천송이에게 웜홀을 설명해주며 밑에 나온글씨 웜홀 블랙홀과 화이트홀을 연결하는 가상의 통로.

이통로로 몇번지구에 왔었던것입니다. 역시 그것은 상상이 아니었네요.

지구에서 몇초에서 몇분으로 몇분에서 몇개월으로 있는시간이 늘어났고 지구에 왔다가 다시별에 갔다가 반해피,반세드네요.그치만 두사람이 더욱 사랑하게 되는 계기라고 합니다^^ 

 

 

 

2014/02/10 - [보험정보] -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보장보험1310 아마보험중최고인기?

 

2014/02/09 - [여행과맛집] - 무주리조트 눈썰매장 올해는 결국 못가고마네요

 

2014/01/29 - [금융정보] - 무료신용정보조회 나이스신용등급 마이크레딧활용방법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