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냉면 한그릇 생각나죠 라면보다 냉면 저렴하게 20인분 샀습니다

시원한 냉면 한그릇 생각나죠 라면보다 냉면 저렴하게 20인분 샀습니다

 

 

 

비가 올듯 말듯 하면서 오지를 않네요. 더위가 얄밉기만 하네요.

덥다고 그냥 말수는 없죠. 피할수 없으면 즐겨라! 그래서 오늘은 냉면 옥션에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저번에 위에 이미지 보이는분 냉면 20인분이 다 떨어졌거든요.

정말 맛있고요. 비빔냉면 물냉면 골라서 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고 좋습니다.

 

혹시 이미지 왜 따갔냐고 하면 안되니까 자연이야기님 옥션에서 파는곳 알려 드릴께요.

 

옥션에서 오늘 제가 산 냉면 자세히보기>>

 

저와 판매자 자연이야기님과는 직접적인 관련은 전혀 없습니다.

요즘 아주 신경쓰이는 부분이라서 미리 밝혀 둡니다.

 

 

20인분이라고 해도 우리 가족 4명이서 군것질 정도로 새참 한번씩 먹으니까 금방 냉면이 동이 나네요.

그래서 두번째 오늘 시키는 것입니다.

주중에 냉면 시키려고 했는데 사는게 뭔지 결제할 시간도 없네요. 그러니 언제 마트에서 사다먹겠어요.

인터넷 쇼핑은 그러한 점에서 참 편리한 것 같습니다. 오늘 시켰으니 애매하네요.

내일 발송이 된다고 하여도 일요일날 오기도 뭐하고...

여하튼 요분의 옥션 판매하는 곳에서 직접 캡쳐한 위의 이미지대로 무방부제 무색소 부분이 맘에 들고요.

 

옥션에서 오늘 제가 산 냉면 자세히보기>>

 

이미지 주인장 허락도 없이 가져다 썼으니까 홍보라도 해줘야죠. 자기 제품 판매하는데 이미지 올렸다고 뭐라고 하지는 않겠죠. 그렇다고 아래의 내가 주문한 내용만 올리기에는 포스팅이 너무 썰렁할 것 같고...

 

 

일단 저번에 한번 먹어봤으니까 요분 찾으려고 했는데 뭐 쉽게 찾아지네요.

옥션에서 그냥 냉면 검색하니까 최 상위에 있네요. 가장 많이 팔린다는 이야기겠죠.

구매한 사람도 어마어마 하네요^^ 올해 유난히 더워서 냉면찾는 사람이 저말고도 많았는가 봅니다.

일단 가장 많이 팔리고, 구매후기 보니까 만족하고, 저역시 구매해 보니까 좋았습니다.

 

기본사양과 옵션사양이 있는데 저는 뭐 돈없는 사람이니까 +1500원만 살짝 옵션 지정했습니다.

 

 

롯데카드로 냉면 결재를 마쳤습니다. 비빔냉면과 물냉면을 섞어서 주문했고요.

이제 7월이니까 더 주문하려고 했는데 어차피 무료배송이라서요.

다음에 또 구매해도 가격은 같으니까요. 그냥 기본으로 선택했습니다.

미리 사다 놓으면 그렇잖아도 냉동실 꽉 차있는데 넣을곳도 마땅치 않고요.

 

 

 

좀 가격을 낮추고 착불로 배송하면 묶어서 구입해서 좀 더 저렴할 것 같은데..

판매자는 기본옵션에서는 남는게 없대요. 여러개 사거나, 옵션 빵빵 넣어야 마진이 있다고..

하지만 뭐 알뜰하게 사는 사람이야 옵션 안넣고 필요한 만큼만 사도 무리는 없겠죠.

맛이 참 좋아요. 전 특히 비빔냉면이 더 맛있더군요.

그런데 정말 더운날은 얼음동동 시원한 물냉면이 시원하고요.

 

 

결재를 하고 나서 내 주문내역을 보니까 6월달에는 3건을 주문했네요.

우리딸 책과 어머니께 직접 보낸 두유, 그리고 오늘 자연이야기의 물냉면 비빔냉면

인터넷 쇼핑은 참 쉽고 좋아요. 두유도 어머니께 마트에서 사다 드렸었는데 이제 직접 어머니댁으로 배송하면 되죠.

무거운 것 들고 왔다갔다 하기도 바쁘고 귀찮아서..

 

 

롯데카드로 결제했더니 요즘 행사하고 있는 스마트컨슈머 뜨네요.

전 벌써 앱에 설치하고, 결제하고 나면 포인트를 추가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나도 참 알뜰하죠?

제가 좋아하는 신라면은 당분간은 좀 못먹겠네요.

박스로 사다놓고 먹곤 하는데 여름이라서 냉면만 찾게 되네요.

가격도 20인분으로 나누어 보니까 1인분 약 650원 정도 계산되네요.

라면과 차이 없죠. 그래서 여름엔 뭐니뭐니 해도 냉면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평양냉면, 아참 건강에 좋은 야콘냉면도 있어요. 제가 오죽 꼼꼼하게 가격비교해보았겠습니까?

더욱이 다른분이 읽을 포스팅까지 하면서 구입했는데요.

한번 자세히 살펴보세요.

 

옥션에서 오늘 제가 산 냉면 자세히보기>>

 

 

 

 

시원한 냉면 비빔냉면과 물냉면 섞어서 이젠 집에서 편안히 드세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