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냉면 육수와 양념장 섞어서 오늘 배달왔네요

시원한 냉면 육수와 양념장 섞어서 오늘 배달왔네요

 

 

 

토요일 주문한 냉면이 도착했네요. 옥션에서 구입했는데 토요일 배송하면 일요일에 오면 어쩌나 했는데...

어제 월요일 발송되었더군요. 아무래도 음식이니까 신선도가 생명이겠죠.

턱하니 박스를 열어보니 시원한 아이스팩이 아직 녹지도 않아서 우선 시원합니다.

스치로폼에 포장되어 있는 냉면육수가 손으로 들고있기가 어려울 정도네요.

 

 

아이스팩은 우리 작은딸이 벌써 가지고 자기방으로 도망갔어요.

이제 그 아이스팩은 우리 작은딸 차지네요. 시원한 냉면육수가 휴대폰으로 찍었는데도 성글성글 하죠.

시원한 느낌 그대로 보여줄수 없는 것이 좀 안타깝네요.

냉면육수 10봉 그리고 냉면 양념장은 큰 하나의 통에 들어있네요.

 

 

옥션에서 냉면 검색해 보니까 가장 상위에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이더라고요.

그분 이미지 살짝 캡쳐해 오면서 이렇게 글 하나 남겨봅니다.

혹시 알아요. 다음에 주문하면 육수라도 하나 서비스 줄지...

자연이야기 아이디의 냉면은 5천건이 넘게 구매했으니 인기 실감!!

 

옥션에서 시원한냉면 20인분 보기>>>

 

 

냉면 비빔 양념장 10인분은 마개가 있어서 덜어내기 좋게 되어 있네요.

저번에 다른분꺼 구매했더니 육수포장과 같이 되어 있는 낱개였는데 요것 따라내기가 쉽지 않아요.

그래서 이번 구매에 온 요렇게 합해 놓은 것이 좋네요.

냉면 20인분을 육수 10봉과, 비빔냉면 10인분 합이 20인분 주문했습니다.

 

 

요분 제품은 무방부제 무색소라고 하니 건강측면에서도 좋은 듯 하고요.

계란과 오이 등으로 좀 식당처럼 먹고도 싶지만 그냥 면만 끓여서 육수만 부어서 먹어도 맛이 좋습니다.

두번째 구매라서 구입하는데 별 어려움은 없었고요.

가격도 만원 중반대이니까 20인분을 나누니까 1인분에 650원 정도 하네요.

 

 

더운 여름에 뜨거운 라면 끓여 먹지 마시고 평양냉면 한그릇 먹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위의 이미지는 면 20인분이예요. 10인분씩 포장되어 2개가 오죠.

요건 바로 냉동실로 직행했어요.

냉동실이 가득차서 더 시킬려고 하다가 어차피 무료배송이라서 기본으로 시켰습니다.

 

 

좀 가격을 내리고 착불로 했더라면 좀더 구매했을지도 모르지만

냉동실이 포화상태라서 기본 먹고 또 떨어지면 또 구매하죠.

 

 

제가 직접 구매한 내역도 이미지로 올려 보았습니다.

옵션 적용 부분이 있는데 뭐 특별히 추가할 필요는 없고요.

저는 1500원 옵션 더 추가해서 구매했습니다.

옥션에서는 구매후기들이 잘 나와있으니까 구매후기 읽어보고 도움도 좀 받고요.

 

옥션에서 시원한냉면 20인분 보기>>>

 

 

시원한 냉면으로 더위 싸악 물려 보세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