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패널 마이서베이 인터넷알바 설문조사요원 모집

리서치패널 마이서베이 인터넷알바 설문조사요원 모집

 

 

멋진 주말을 코앞에 두고 있네요. 금요일 저녁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희망을 가지고 있다는것이 정말 좋다는 표현일 듯 하네요.

오늘은 리서치패널 마이서베이 인터넷알바 이야기를 해볼께요.

인터넷 용돈벌기 중에서 가장 쉬운 것이 바로 설문조사 하는 것이죠. 리서치패널 가입하면 메일만 확인하면 되니까요.

 

 

자투리 시간 활용하여 메일로 날라온 설문에 간단한 자신의 설문을 완료하면 수익금을 주는 것이죠.

리서치패널 마이서베이 가입하는 것은 간단한 3단계만 거치면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개인정보 입력 그러면 메일로 가입확인 메세지가 옵니다. 클릭하면 인증심사후 가입완료가 되죠.

온라인 유료 설문 조사에 참여하시고 의견을 공유하세요,
바로 지금 가입하시고 포인트를 받으셔서 상품으로 교환하세요.

 

 

설문조사 몇개 하면서 포인트를 모을수 있고요.

포인트는 현금으로 전환, 또는 상품권으로 받을수도 있습니다.

 

 

최신 뉴스: 마이서베이는 아시아에서 290,000명의 패널님들께 2011년 한 해 동안 원화 약 2,060,000,000 원을 상품으로 드렸습니다!   어마어마한 금액이죠.

 

설문조사는 금액이 여러개로 설정이 되는데 시간이 길면 길수록 금액이 높습니다.

다른 여타의 리서치패널 사이트와 마찬가지이고요. 보통 1분에 100원 10분에 천원정도 생각하면 될 것입니다.

보통 천원에서 오천원 사이의 설문메일이 옵니다.

 

 

설문조사를 하고 나면 차곡차곡 쌓인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간혹 큰 금액의 설문도 오곤 하니까 현금 모으는데는 괜찮겠죠.

그렇다고 매일 마이서베이 방문하는 것이 아니라 메일로 설문이 날라오니까 메일확인후 간단히

몇번 클릭 해 주면 되는 것이죠.

 

Lightspeed Research는 어떤 회사입니까?
저희 회사는 2000년에 설립되었으며 세계 최대 광고그룹인 WPP 그룹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시장조사의 미래를 선도해 나가는 것이 저희 회사의 사명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수한 온라인 시장조사의 성공 사례를 홍보하기 위해 조직된 시장조사 관련 국제 단체의 회원사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온라인 조사에 대한 폭넓은 전문성, 국제적 산업 지식, 세계적인 패널 관리의 성실성, 그리고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 패널 웹사이트 외에도 북미, 유럽, 호주를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패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패널은 업계 최고 기준에 준하여 운영되며 이를 통해 폭넓은 시장을 망라하여 리서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한번 자세히 보시고 가입해 보세요.

 

 

 

 

리서치패널 마이서베이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