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스어플 울딸이 제 lgg5 깔려있는것보고 부러워하였죠

엔터테인먼트|2016. 8. 23. 07:30

lg헬스어플 울딸이 제 lgg5 깔려있는것보고 부러워하였죠


아내는 lg v10

저는 lgg5

딸은 lg 그이전모델...


아내와 제게 기본으로 설치되어있는 어플을 탐내더군요

바로 lg헬스어플


바탕에 깔려있어서 무심코 사용했었죠.

TV리모콘 기능도 되고..

LG G5 사길 잘했다는 생각.


그저 LG헬스 부분은 거의 사용안했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되었든 데이터가 형성되고 있더군요.



우리집은 6층입니다.

딸은 항상 계단을 올라오고, 내려가더군요.

날뜨거운데 무슨짓?


처음에는 뭐라 했지만, 이젠 익숙한 풍경입니다.

그러면서 제 LGG5 탐내고 있습니다.


후후 사실 제가 쓰기에도 감당안되는 여러가지 기능들...

여하튼 LG헬스 부분은 참 부러워 합니다.


그래서 오늘 구글플레이 들어가보니 LG헬스어플 있네요.

저는 이미 설치중 이라고 나오고...


딸에게 바로 카톡으로 알려줬는데...



제것도 한번 들어가 봤습니다.

LG헬스어플 요것 참 쓸만하네요.

평일에는 그저 숨만 쉬고 살았나 봅니다.


흐아~~

맨 처음 LGG5 살때 기본으로 설정해놓은 만보는 걸어보자고 했던 부분.

평일에는 50%좌우로 행하고...

운동좀 하자^^^ ㅋㅋ



지난 토요일 일요일은 무지하게 걸었네요.

무려 149%..

즉 만보하고도 오천보를 더 걸었다는 것.

흠~~ 요놈 참 똑똑합니다.


앞으로 좀 많이 활용해 봐야겠는데...



여러가지 도전창도 있습니다.

LG헬스어플 똑똑하죠.

빠르게 걷기...


아무래도 관절이 안좋으니 뛰는 것보다는 이것이 좋을듯 합니다.

하루권장량 30분이라고 하니까 거기에 맞게...


친절하게도 어떻게 운동해야 좋은지 설명까지...

대박입니다. ㅋㅋ



저도 딸처럼 6층만 한번 올라가보려 합니다.

내려갈때는 엘리베이터...


무릎관절 안좋은 사람은 계단을 내려가는 것은 안좋다고 하더군요.

후후 아는것은 많아서리...


핑계도 좀 대면서...

계단 오르기만 한번 도전해 봐야 겠습니다.




다른 기능들이 있는가 LG헬스어플 환경설정 부분을 들여다 봅니다.

여러가지 모드들과 기능들이 있네요.

친구들과 운동량을 비교해 볼수도 있고...

경쟁도 할수 있을듯 합니다.

아내와 딸... 셋이서 통닭내기 운동순위도 한번 ....


ㅎㅎ 여러가지 복잡한 운동방법에 대해서 잠시 생각해 봅니다.

딸이 LG헬스어플 설치하면 한번 순위 내기도 한번 해봐야 겠습니다.



2016/08/14 - [뷰티&패션] - 파인애플식초만들기 울딸도도전

2016/08/06 - [자동차 운전자보험] - 자동차사고대처법 일상생활배상책임 내차완전박살났어요



※ 국내 30여개 보험사 인터넷비교










댓글()